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4187131

 

오드아이

남자 주인공 하진이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 위해 신비의 조직과 벌이는 전투 이야기.하진은 일어나 보니 피를 뒤집어쓴 채 손에 칼을 들고 살인사건 현장에 있었다. 사이렌 소리는 점점 가까워지고, 이에 경황 없이 달아나다 여고생 세경의 집에 숨게 된다.그녀와 대화 중, 자신이 같은 고등학교라는 것을 기억하게 되었으나 그는 2016년 입학생이며 세경은 2019년 입학생으로 동기생이 모두 졸업하고 없는 상황에서 하진은 그간 3년의 기억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게 된

page.kakao.com

간만에 능력물 하나 소개해드리네요. 그린비 작가님이 그리신 오드아이라는 작품인데... 그린비 작가님은 진짜 오랜만에 돌아오셨네요. 미씽이라는 웹툰으로 접했던 작가님인데 이렇게 초능력 액션물에도 지리는 그림을 그려주시다니 정말 감개무량할 따름입니다. 

주인공이 3년의 기억을 잃고 살인 사건 현장에서 깨어난 시점부터 이 웹툰이 시작 되는데요. 읽다보니 초능력을 쓸 수 있는 조직들 간의 싸움도 있고. 점점 흥미로와 지네요. 남주도 기억을 조금씩 되찾으면서 자신의 초능력을 점점 업그레이드 하고 있고요. 쉽게 편하게 보시면 재밌는 작품 같아요. 

그림으로 따지자면 개인적으론 솔직히 나혼렙보다 잘 그리시는데 요일 웹툰에 숨겨져 있어서 빛을 못보는 것 같아 아쉬운 점이 크네요. 인기가 오르려면 회차가 좀 더 쌓여야 할 거 같아요.

중국 소설이 원작이라고 하는데 재미있게 잘 풀어주었으면 합니다~

초능력 액션물을 좋아하신다면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