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은 설명을 위한 이미지입니다)

오늘 웹툰 리뷰는 김철현 작가의 룰 메이커스 입니다.

장르는 드라마, 액션, 스파이.

"비밀요원, 꿀팁으로 무장해 심부름센터로 스며들다"라는 작품 설명을 보니

스파이물이라는 느낌이 오는군요.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rulemakers


10월 10일부터 연재를 시작한 신작입니다.

현재 4화까지 진행 되었구요.

이야기의 시작은 영국에서 온 로먼으로 부터 시작이 되는데..

로먼의 외모는 출신과는 다르게 동양인스럽군요.

여하튼 그가 운영하는 룰 메이커스 심부름 센터에는

미키와 베티라는 인물이 등장합니다.

이게 1화 댓글들인데요.

저는 아직 감이 안와서 2화를 ...

작화 느낌은 일단 매우 깔끔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눈에 잘 들어오고요. 휴대폰으로 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2화를 봐도 감이 오질 않아서

저는 3화로...

분량이 짧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ㅠㅠ

.

.


3화를 그렇게 넘겼는데... 3화가 끝났습니다.

제가 이상한게 아니었어요.. 다행입니다.

아직 초반부이니 좀 더 지켜보기로 하죠.

전개 속도가 더딘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뽀샤시한 그림과 색감은 아니지만 읽기에는

무난했습니다. 다만 분량이 적고 속도가 늦네요.

4화 까지 봤는데 1화분 본 느낌입니다.

좀 더 지켜봐야겠죠?;;


이상 시니비였습니다.









'웹툰리뷰 > 다음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웹툰]발자국이 녹기 전에  (0) 2017.01.02
[다음웹툰]레드스톰  (0) 2017.01.01